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연합 대학교 학회 연계 프로젝트 진행

배달특급, 신선한 대학생 아이디어로 발전 방향 모색한다

[지뉴스데일리 강영한 기자] 배달특급이 미래 먹거리 창출과 마케팅 방안 모색을 위해 대학생들과 머리를 맞대고 브랜딩 활성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서울대·연세대·고려대(SKY) 연합 프레젠테이션 학회 인사이트그래피(InsightGraphy)와 배달특급의 전략적 발전 방향과 고객 다변화 전략 수립 및 발굴, 리스크 관리 및 미래 대응 전략을 함께 모색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더불어 학회가 그간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고려해 이번 프로젝트 연계를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배달특급의 저비용 고효율 효과 극대화, 브랜드의 일관성 유지 및 강화 등을 꾀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3월 중 내부 논의를 거쳐 최종 제안서를 도출하고 효과성 점검을 위한 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권한대행(상임이사)은 “배달특급의 발전 방향에 대한 새로운 접근으로 서비스 이용자 유치와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는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의견을 제시받았다”며, “올해로 4년차를 맞는 배달특급의 발전과 지속성을 위해 대학생들의 시선에서 우리 서비스를 평가받는 좋은 기회의 자리였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인사이트그래피는 올해로 13년째를 맞는 대학교 연합학회로 ‘모든 생각은 가치 있기에 공유되어야 마땅하다’는 슬로건 아래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프로젝트형 세션을 진행하며 기업 과제를 수행하고 실질적인 해결방안 모색 및 의견 제시로 기획과 발표, 소통 역량 함양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