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이탈리아 요리 맛집, 넓은 창에 가득한 한강 전류리 포구 풍경

복잡한 현대를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휴식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가있다. 
 
70년대부터 80년대 중반까지 성행하던 음악다방이 없어진지 이미 오래다 신청곡을 적어서 DJ 에게 전달해서 들었던 추억속에 음악은 이미 잊쳐진지 오래된 옛이야기가 되어버렸다.

하지만 다시 복고풍을 타면서 발빠르게 음악을겸한 이탈리안 요리와 같이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김포 최북단 포구 전류리에 뮤직카페 'VOLT' 를 운영하고있는 김용상(58세) 씨가 직접 옛 DJ 향수를 자아내게 한다.  

김용상씨는 옛경험을 바탕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온라인에서 방송을하여서 많은 인기를 누려왔던 경험많은 DJ 이다 흘러간 올드팝을 구수한 목소리로 풍부한 해설과 재치있는 멘트가귀에 쏙들어온다.

상호를 VOLT 로 지은 이유는 동네이름이 전류리여서 지명을 따서 볼트로 지었단다. 카페 볼트에 들어서니 우선 탁트인 전망좋은것으로는 김포 일경이라할 수 있다. 넓은창가에 앉아 한눈에 바라보이는 한강이 인상적이었고 멀리 오두산 통일 전망대와 개성 송악산이 한눈에 들어와서 동토에 나라와 가까이있다는 것을 몸으로 느낄수가 있었다.

또한 겨울철 난방을 하는 아주 인상깊은 대형 화목난로또한 일품에다 참나무향이 그윽하게 코끝을 자극하는게 아련한 옛 시골집 부엌이 생각나게한다.  메뉴로는 이탈리안 파스타와 돈가스가 김포일대에서 소문난 맛집으로정평이 나있다고 자랑을하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또한 질높은 향과 깊은맛으로 자부심있게 말한다.

4월부터11월 까지는 직접재배한 각종 유기농야체 와 직접제조한 발사믹소스가 식감을 자극할수있는곳이라서 추천을 하여도 손색없다.

식사후에는 카페 볼트후문으로 이어지는 봉성산 산책로가 가족단위로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다.  문의 (031-983-1878)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