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DEX와 고양시, 지역 사회공헌 활동 펼쳐
상태바
SENDEX와 고양시, 지역 사회공헌 활동 펼쳐
  • 강영한 기자
  • 승인 2013.08.2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관할 내 복지단체 및 시설 대상 휠체어 경사로 12개소 무상 설치

킨텍스가 직접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복지산업전 SENDEX(www.sendex.co.kr)가 주최 기관인 고양시, 전시회 참가 기업체 ㈜한국경사로와 함께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장벽 없는 세상 만들기’란 주제로 펼쳐진 이번 활동은 고양시 내에 위치한 복지 시설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지체 부자유자들의 이동을 힘들게 하는 높은 문턱, 계단 등을 현장 조사를 통해 파악한 후 각 시설에 맞는 경사로를 제작, 설치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번 활동으로 총 4곳 12개소의 장애인 거주 및 주간 보호시설에 경사로가 설치되어 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불편한 장벽 없이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 특히 사회공헌에 참여한 기관과 기업체인 ㈜한국경사로 그리고 수혜 단체가 모두 고양시에 소재하고 있어 지역사회공헌의 모범적인 사례로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킨텍스 브랜드 전시팀 박영균 팀장은 “종합복지산업전 SENDEX의 9번째 개막을 앞두고 전시회 취지와 맞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며 “좋은 사업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기관과 기업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SENDEX 전시회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실버와 베이비부머 세대 및 보조기구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설명회와 간담회, ‘노인생애 및 치매 체험관’을 비롯한 ‘고령친화우수제품 특별관’ 등도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전시회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www.sendex.co.kr) 또는 전화 문의(031-810-8095)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