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의 앞날이 참으로 걱정스럽다.
세계적인 경기악화로 말미암아 우리 경제도 많은 어려움에 봉착해 있음이 사실이다. 더구나 우리로서는 특히 무역의존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이와 같은 사정이 조만간에 개선되리라고 어느 누구도 장담치 못하고 있는 실정이기도 하다.

그런 가운데 한편으론 년 말 대선을 앞두고 있다 보니 이런 저런 공약들이 여기저기서 쏟아져 나오고 있다. ‘경제민주화’라는 용어가 새삼 선거판을 휩쓸고 있고, 각종 선심성 공약들과 구호들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남발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우리가 그 모든 것들은 차치하고라도 반드시 눈을 크게 부릅뜨고 경계해야 할 것은 바로 이 나라의 정체성을 흔들려는 세력들의 움직임이라고 할 것이다.

좌편향적 사고에 편승하여 국헌문란을 밥 먹듯이 하는 세력들의 선동과 술수에 결단코 넘어가서는 절대로 안되겠다는 것이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현재 우리 국회에는 그와 같은 세력들이 적잖게 포진해 있고, 특히 전교조를 통해 12년간 이념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매년 60만 명씩 쏟아져 나와 법조계 등 사회 각계로 진출하여 세를 키워가고 있음이 현실이다. 그와 함께 더욱 안타까운 것은 우리의 젊은이들 중 상당수가 ‘민주’와 ‘평화’ 내지는 ‘진보’라는 미명에 현혹되어 깊은 사색 없이 저들의 마수에 빠져들고 있다는 점도 간과할 수 없다.

수십만 수백만 명이 피를 흘리며 지켜낸 이 나라인데, 지금 이 시간에도 휴전선 일대는 팽팽한 긴장감만이 감돌고 있을 것인데, 우리 사회 내부에서는 불순한 저들이 마음껏 판을 흔들어대고 있으니 이것이 도대체 말이나 되는 소리인가 말이다.

일찍이 북에서 넘어온 고(故) 황장엽 전(前) 북한최고인민회의 의장은 “남한에는 현재 5만여 명의 고정간첩이 활동하고 있다.”고 폭로한 적이 있다. 보도에 따르면 지금도 친북단체가 600여 개에 이르며 그 추종자가 50만 명에 육박한다고 한다.
아니 하기는 이런 말들이 뭐가 필요하겠는가. 지금 당장에도 그 모든 일들이 우리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는데...

최근 국민의례를 거부하는 친북집단이 우리 사회 일각에 엄연히 존재해 왔음이 언론을 통해서도 드러나지 않았던가. 대형 태극기를 땅 바닥에 깔고 그 한 가운데로 걸어 들어가 전(前) 대통령 추모비를 세워놓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 모 전(前) 국무총리를 우리는 두 눈으로 똑똑히 보았지 않았는가 말이다.
북한인권법 제정과 관련해서 “북한은 주권국가이기 때문에 내정에 간섭해서는 안 된다.”는 또 다른 이 모 전(前) 국무총리를 우린 지금도 TV화면에서 자주 보고 있지 않느냐 말이다.

그런데, 그런데 참으로 그 무엇과도 비교될 수 없는 대표적인 만행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됐음은 가히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고인이 된 노 전(前) 대통령이 2007년 남북정상회담에서 김정일에게 “북방한계선(NLL) 때문에 골치 아프다. 미국이 땅따먹기하려고 제멋대로 그은 선이니까. 남측은 앞으로 NLL을 주장하지 않을 것이며 공동어로 활동을 하면 NLL 문제는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라고 구두약속을 했다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는가. 아니 어떻게 이 나라가 좌익 운동권을 넘어 대통령까지 나서서 우리의 체제를 부정하고 저들의 획책에 놀아날 수가 있단 말이더냐.
본 의혹의 진실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그것도 지금 당장에 속히 밝혀져야 한다.

김대중·노무현 정부의 대북정책을 계승하겠다는 문 모 후보도 본 의혹을 제기한 정 모 의원에 대해 “정 의원의 발언은 굉장히 중대한 내용으로, 결코 어물쩍 넘어갈 것이 아니라 반드시 사실 여부가 빠른 시일 내에 규명돼야 한다.”고 했다는데, 왜 그가 소속된 정당에서는 여당의 국정조사 요구에 불응을 한단 말인가.

그렇게도 입이 부르트게 써먹어왔던 ‘국민의 알 권리’를 왜 본 사안에 대해서는 철저히 외면하려고 든단 말이더냐. 정히 그렇다면 우리는 “이 나라의 기강을 반드시 바로 세워야 한다.”는 사명감에 입각하여 청와대에 주문을 하지 않을 수 없다.

국회에서 국정조사 요구가 관철되지 않을 경우, 더 이상의 국론분열이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청와대는 조속한 시일 내에 해당 대화록의 내용을 전면 공개해주기를 강력히 촉구한다.
<선진화시민행동 대변인 이민세>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