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게임 시스템에 ‘다크로드’ 캐릭터를 추가

다크로드는 폭발적인 대미지로 적들의 사기를 꺾고 다양한 버프 스킬로 아군의 전투력을 보강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다크로드는 지팡이를 주요무기로, 책과 망토를 보조 무기로 사용해 전장에서 정의로운 지도자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젠 뮤 아크엔젤이 다크로드를 업데이트한다(사진제공=웹젠)
웹젠 뮤 아크엔젤이 다크로드를 업데이트한다(사진제공=웹젠)

다크로드를 1차 전직하면 힘과 에너지 계열로 각각 특성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힘 계열의 다크로드는 거대한 폭발력과 강한 억제력으로 원소를 제어하는 능력을 지니며 에너지 계열의 경우 뛰어난 생존 능력을 활용해 전장을 능숙하게 지휘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원의 협력을 강화하는 길드 콘텐츠 ‘의뢰’도 추가한다. 의뢰는 ‘블러드캐슬’, ‘현상금 퀘스트’ 등의 일일 퀘스트를 길드에 의뢰해 대신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의뢰한 이용자에게 그날의 완료 보상을 100% 주고 임무를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가넷 보석’과 ‘특성 스크롤’, ‘명성’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뮤 아크엔젤에 ‘신비 상인’이 새롭게 등장한다. 매주 수요일에 로랜시아 지역에 출몰하는 신비 상인에게 ‘날개’, ‘깃털’ 등의 희귀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물건을 판매할 수 있다.

웹젠은 기존 ‘악마의 땅’에서 특정 기간과 지역에서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하도록 게임 환경을 개선하고, ‘공성전’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적용한다.

한편 뮤 아크엔젤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4월 5일까지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콘텐츠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다크로드 캐릭터를 육성해 인증하면 ‘생명의 보석’과 ‘생명의 쥬얼’, ‘축복의 보석’ 등 각종 보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 뮤 아크엔젤의 다크로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