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사나, 성남FC의 건강 파트너로 자사 뉴트리션 제품 후원
유사나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활동으로 한국 프로축구 응원 및 홍보 예정
선수단이 갈고닦은 기량 펼칠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프로축구단 성남FC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와 성남FC가 2년 연속 뉴트리션 공식 후원을 체결했다(사진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와 성남FC가 2년 연속 뉴트리션 공식 후원을 체결했다(사진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 선수)’의 일환으로 2021 시즌 K리그의 시작과 함께 성남FC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한다.

유사나는 성남FC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올해도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성남FC 홈구장에서 열리는 경기 중 유사나 브랜드 노출을 확대해 축구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더불어 유사나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프로축구와 성남FC를 응원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올해도 성남FC의 선수단 및 구단의 뉴트리션 후원사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코로나 등 힘든 상황에서도 지치지 않고, 끝까지 좋은 성적으로 축구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성남FC 김남일 감독은 “유사나 뉴트리션 제품이 선수들의 체력을 보강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이번 시즌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