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상태바
파주시,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 강영한
  • 승인 2020.07.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2주년 반환점을 맞이해
파주시청사
파주시청사

파주시는 명예퇴직과 공로연수에 따른 승진인사 및 조직개편으로 인한 결원보충을 위해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를 713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정기인사는 4급 서기관 사무관 승진의결 4명을 비롯해 총 132명의 승진인사와 더불어 전보 251, 신규공무원 임용 18명 등 총 401명의 규모로 이뤄졌다.

이번 정기인사에서는 민선72주년을 맞아 파주시의 역점시책 및 공약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시정운영에 이해가 깊고 적극 추진할 수 있는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4급 승진 및 전보인사로는 기획경제국장으로 백인성 대중교통과장 자치행정국장으로 이종춘 기획예산과장 평화기반국장으로 이주현 남북철도교통과장 안전건설교통국장으로 신정하 도시개발과장이 임명되었으며 도시발전국장으로 이수호 기획경제국장 의회사무국장으로 방경수 자치행정국장이 전보됐다.

5급 승진 및 전보인사로는 정보통신과 직무대리에 김수태 환경기획팀장 납세지원과장 직무대리에 최윤순 기동징수팀장 복지정책과장 직무대리에 이성근 복지기획팀장 남북철도교통과장 직무대리에 김태훈 경리팀장 도시개발과장 직무대리에 전재식 도시정책팀장 위생과장 직무대리에 김이겸 안전기획팀장 환경보전과장 직무대리에 조윤옥 하수행정팀장 도로관리사업소 직무대리에 김달수 도로건설팀장 공원관리사업소 직무대리에 정훈수 일자리창출팀장 관광사업소 직무대리에 이창우 문화정책팀장 탄현면 직무대리에 온명원 의정팀장 교하동 직무대리에 최성섭 농업정책팀장을 임명했으며 새로운 행정수요에 맞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19명의 전보인사를 실시했다.

특히, 이번 정기인사에서는 개개인의 능력과 자질을 검증·평가하고 업무 적합성 및 조직의 관리운영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공정하고 균형 있는 인사를 실시했다. 승진인사에서는 승진후보자 순위뿐만 아니라 아프리카돼지열병 및 코로나19 사태에 열심히 일한 직원과 업무 능력이 우수한 직원에 대한 발탁인사도 실시해 조직의 활력을 높여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인사는 성과와 능력에 중점을 두고 승진자를 발탁했으며 시 역점시책과 공약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능력과 전문성을 고려해 인사를 실시했다라며 민선72주년이 되는 중요한 시기로서 평화와 상생, 분권을 바탕으로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