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지난 11월 1일 한국스타강사연합회(대표강사 이희선)와 월간자랑스런한국인(발행인 발행인)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지난 11월 1일 한국스타강사연합회(대표강사 이희선)와 월간자랑스런한국인(발행인 발행인)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국스타강사연합회(대표강사 이희선)는 월간 자랑스런한국인(발행인 강영한)과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1일 양사는 한국기자연합회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의 연예인, 스포츠선수, 스타강사와 명강사들의 권익보호와 더불어 최근 촉발된 방송인 김제동과 가수 송가인의 고액강사료 논란에 자제하는데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양사는 스타강사들의 강연에서 정치적 중립, 종교, 인종, 남여차별의 발언을 자제하고, 공익단체들에 대한 강의. 강연 무료봉사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아울러 스타강사들의 사회적 약자보호와 청소년들에게 경어쓰기 운동을 펼치는데 뜻을 같이하기고 했다.

2011년 창간한 월간자랑스런한국인은 한국인들의 자부심과 자존감의 시너지를 높이는 인물탐방 전문지로 알려져 있다.

한편 월간 자랑스런한국인은 오는 11월 24일 ‘2019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2019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을 서울 마포중앙도서관 6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한국스타강사연합회는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부설 교육단체로 인기스타강사 섭외와 유명강사들의 강연 및 특강 컨설팅을 제공하는 플랫폼역할을 하고 있다.

스타강사연합회는 오는 12월 18일 국내외 50여 회원사 교육전문언론 단체인 한국교육신문연합회와 공동으로 교육전문기자가 선정하는 ‘2019 명강사 명강의 100인 인증식 및 대한민국 스타강사 대상(大賞) 시상식을 서울 용산구(서울역) 동자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