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FAIR KOREA 포천시관 운영’사업 참가기업 모집/사진=포천시
2019 G-FAIR KOREA 포천시관 운영’사업 참가기업 모집/사진=포천시

포천시는 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G-FAIR KOREA’에 포천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공동주최하고 포천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 G-FAIR KOREA 포천시관 운영」사업은 신규바이어를 발굴함으로써 국내·외 판로개척을 도모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써 약 1,000개사의 기업이 1,250부스에서 식품·식품기기·패션뷰티·실내외 인테리어·스마트&IT 등의 종합품목을 선보이게 된다.

포천시에서는 우수기업 20개사를 선정하여 부스 임차료, 장치설치비, 부대시설 사용료 등을 지원한다. 참가업체 모집은 6월 14일까지 기업지원과에서 진행하며, G-FAIR KOREA 홈페이지에서도 별도로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자리로 해외바이어와 국내 유통회사는 물론 일반 소비자 고객까지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기업들이 포천시관에 참여해 다양한 판로확대 방안을 찾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필요로 하는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031-538-228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