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관내 중소기업‘㈜더원코리아’를 알리는 시간 가져
상태바
포천시, 관내 중소기업‘㈜더원코리아’를 알리는 시간 가져
  • 황수영 기자
  • 승인 2019.06.0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관내 중소기업‘㈜더원코리아’를 알리는 시간 가졌다./사진=포천시
포천시 관내 중소기업‘㈜더원코리아’를 알리는 시간 가졌다./사진=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63일 본관 3층 시청 대회의실에서 박윤국 포천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국장, 실과소장, 담당관, 읍면동장, 본청 및 사업소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개회, 국민의례, 공무원 헌장 낭독, 시상, 훈시말씀, 식후행사(관내 기업체 홍보) 순으로 진행된 6월 월례조회에서는 포천시 중소기업 더원코리아(대표 김춘생)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더원코리아는 20088월 더원대리점으로 시작하여 포천시 영중면에 소재한 기업으로 주요 생산품에는 PVC데코시트, 인테리어필름이 있으며, 2018년 킨텍스에서 개최된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 상품 전시회) 포천시관에 참여한 20개사 중 1개사로서 멸균시트를 선보이고 포천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안내 책자에 수록되는 등 제품 홍보에 적극적인 기업경영을 보여주고 있다.

더원코리아는 구리()를 이용한 멸균 필름을 개발하여 출시, 멸균 기능을 지닌 구리 파우더를 사용하여 특허 등록된 고유의 생산기술로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인 멸균시트 양산에 성공, 공공시설, 유아시설, 아파트 내장재 및 인테리어 필름, 가구 외장재, 몰딩 외장재, 바닥재 등 주거환경 및 생활용품으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시설을 신, 증축하는 등 제반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신기술 개발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세균 걱정 없는 건강한 생활과 안락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의 멸균력을 지닌 제품으로 사회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 더원코리아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