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제휴사들과 함께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 선보여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제휴사들과 함께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 선보여
  • 장 용 기자
  • 승인 2019.04.2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코리아가 제휴사들과 함께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을 선보인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통합결제 전문기업 다날과 함께 암호화폐 안전거래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와 다날이 함께하는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수칙을 알림으로써 투자자들의 사기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후오비 코리아와 다날이 주관하고 다날의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페이프로토콜이 후원하며 코인니스, 비트케이, 땡글, 체인플루언서, 코인플래닛, 블록노드 커뮤니케이션즈 등 다양한 암호화폐 관련 기업들이 참여해 안전 거래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쓴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암호화폐 안전거래 문화 확산을 위한 영상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을 제작했다. 이 영상에는 피싱사이트 주의하기, 비밀번호 길게 만들기, 자동 로그인 기능 쓰지 않기, 거래 시 지갑 주소 확인하기 등의 안전수칙이 담겼으며 후오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안전한 거래 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의미로 해당 영상에 달린 링크를 통해 캠페인 서약서를 읽고 서명하는 후오비 코리아 회원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페이프로토콜에서 발행한 페이코인(PCI)을 지급한다.

캠페인 기간은 29일부터 5월 12일까지며, 캠페인 마지막 날인 12일 23시 59분 기준 5000원 상당의 시세로 책정돼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암호화폐 투자 사기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거래 문화가 확산되기 위한 방법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캠페인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나감과 동시에 참여한 보상으로 실생활에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는 것이 핵심인 만큼 국내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