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승화푸드 대표 신분남 여성CEO협의회장 취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최윤길)는 지난 26일 늘봄컨벤션웨딩부페에서 여성CEO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8년간 여성CEO협의회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한 동진섬유 대표 최이분 회장의 이임식과 향후 여성CEO협회를 위해 헌신하게 될 농업회사법인 ㈜승화푸드 대표이사 신분남 회장의 취임식이 함께 열렸다.

이·취임식에는 박윤국 포천시장을 비롯해 포천상공회의소 이민형 수석부회장과 상임의원단, 포천시의회 조용춘 의장 및 시·도의원, 박창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북부지회장, 박경희 경기북부여성기업 융합교류회장, 신동식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본부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여성CEO협의회장의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최이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8년간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사랑덕분에 여성CEO협의회장직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면서, “차기 회장께서도 여성CEO협의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믿는다”는 당부의 말로 이임사를 갈음했다.

신임 여성CEO협의회장에 취임한 신분남 회장은 “그동안 여성CEO협의회를 잘 이끌어주신 최이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여성CEO협의회를 위해 지난 8년간 헌신해주신 그 뜻을 잘 이어서 여성CEO협의회장직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겠다.”면서 당찬 취임사를 밝혔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이·취임식 축사에서 “그동안 여성CEO협의회를 이끈 최이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롭게 취임하신 신분남 회장님의 건승을 기원한다”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외 이웃돕기, 아동·여성에 대한 각종 사회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여성CEO협의회의 앞날이 빛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포천상공회의소 여성CEO협의회장에 취임하게 된 농업회사법인 ㈜승화푸드 대표이사 신분남 회장은 1984년에 회사를 설립해 국내 최초 반찬식품 전문기업으로 성장, 안전한 식탁문화를 지향하며, 건강한 삶을 가정에 전달하고자 하는 엄마의 사랑과 정성을 식품에 담아내는 회사를 운영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이임하는 최이분 회장에 대한 포천시장의 감사패 전달과 여성CEO협의회에서 마련한 포천시 장학재단 기탁금 전달식도 가져 축하의 자리를 더욱 따뜻하고 빛나게 했다.

저작권자 © 지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